"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1:8)
SMT 선교회는
SMT 선교회의 모든 선교는 기도로부터 시작합니다. 추수할 일꾼을 많이 보내 주시어서 복음이 담대하게 선포되게 하시고 모든 선교 활동을 통하여 주님만 높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사역의 현장]에서 여러 선교 사역을 위한 기도 제목을 알려 드립니다.
SMT 선교회의 선교는 어스틴 지역으로부터 시작하여 텍사스 주, 미국 그리고 전세계로 그 범위가 확장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와 같은 비전을 이루기 위하여 전세계의 선교 단체 및 교회와의 네트워크 구성을 이루어 가고자 합니다.
SMT 선교회는 기존의 선교지에 회원들을 파송하여 선교 사역을 돕는 간접적 사역과 아울러 문서 선교, IT 기술을 활용한 미디어 선교 및 음악 선교를 이용한 직접적 선교 사역을 하고자 합니다. 특히, 미디어 선교는 신앙상담을 통한 영혼 구령에 중점을 두어 추진하고자 합니다.
SMT 선교회는 선교의 사역을 담당할 선교사들을 준비시키기 위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자체적으로 훈련원을 개설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이루어질 때까지는 다른 선교회의 훈련원을 이용하고자 합니다.
SMT 선교회는 장기 계획으로 해외 파송 선교사들이 안식년을 평안하게 지낼 수 있는 건물 (가칭 ‘SMT 선교관’)의 설립을 추진합니다. SMT 선교관이 설립되면 선교사들의 선교 현장에서의 경험을 본 선교회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SMT 선교회가 품은 복음 전도의 비전을 이루는 데에는 많은 재정이 소요됩니다. 이것을 놓고 기도하므로 우리의 필요를 주님이 채워 주시리라고 믿습니다. 오직 식지 않는 복음 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담대하게 전하는 선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